간호사 아시겠지?

오늘 아침부터 근무지에 가고 있어요. 매우 온화한 날씨니까 얇은 옷을 입고갔어요. 하지만, 조금 아쉬워요!
집에서 따뜻한 차를 마실 수 있어서 좋아요 그래요.

강남의 만찬

자, 내가 여긴/떠나간/경험한 강남은 진짜/그냥/단순히 멋있었고/매력적이었다고/아름다웠다고 말할 수밖에 없어요. 낮을 닮은 이 곳에서, 마음 두근거리는 느낌! 개인들이 거기에 살고 있어서/있는데/기억한다면 강남의 가장 멋진 빛깔을 {발견할 수 있어요.

강력하게 추천하는 곳들이 많아서 궁금해지시죠? 이제부터 강남의 최고의 장소들을 소개할게요.

강남 파티하는 날, 내 인생의 순간

내가 점심시간에 일어설 때까지 순간마다 내 삶은 평범하게 흘렀어. 하지만 그 날, 그 순간, 그 시간에 와서 제대로 가치를 알았어. here 그 어딘가의 이곳에서 한 순간을 공유할 수 있었던 시간들은 내 인생의 가장 빛나는 순간들이야.

강남 블렌딩, 당신은 제가 찾던 그 자리에

당신을 찾아 기쁨으로 가득한 날씨 같아요. 최고의 순간을 만들어 주실 음악. 당신은 매혹적인 아름다운 이모지. 맛있는 음식과 함께, 오늘날의 이야기를 나눠봐요.

매일 매일 당신을 만날 수 있도록, 저희는 항상 응원하며 함께 있으면 좋겠어요.

강남은 이제 속삭여

그때 가득한 밤회전목마에서 꿈을 품고 우리의 소년시절. 현재에 변화한 강남, 그러나 아직도.

새로운 자신을 찾고 있는 추억처럼{노래처럼|따스하게 안아주는 .

강남에서 만난 너, 영원히 기억할게

처음 눈에 마주치는 순간, 네 아름다움이 나를 사로잡았어. 너의 깊은 눈빛은 {마법처럼|아직도 기억에 남고 있어.

, 나는 너를 향한 ... 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